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소의 포스가 그대와 함께 하길, 삼성전자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트랜디뷰/가전

by 핫스터프™ 2017. 10. 19. 09:41

본문

스타워즈에서 포스의 힘은 스타워즈를 이야기하는 세계관이자 스토리의 근원이 됩니다. 포스를 통해 염력은 물론 비행이나 감지는 물론 광산검 등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에 나에게도 숨겨진 포스가 있지 않을까 하며 손을 내밀던 어린 시절이 떠오르곤 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포스의 특징 중 하나는 모두가 동일하지 않고 개인차가 있다는 점입니다. 누군가에게는 번개를 내려치는 막강한 포스가 있는 반면에 누군가는 아직 포스의 느낌조차 감춰진 경우가 있습니다. 그 감춰진 포스를 느끼게 해주는 제품을 삼성전자에서 출시했습니다. 바로 삼성전자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한정판을 통해서 말이죠.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스타워즈와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인 VR 7000은 ‘다스 베이더(Darth Vader)’와 ‘스톰트루퍼(Stormtrooper)’ 두가지 모델로 출시되었고 그 캐릭터의 특성에 맞게 블랙과 화이트로 선보인 것이 특징입니다. 삼성전자가 특정 캐릭터를 가전으로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지난 3월경 출시된 기존 파워봇과 스펙은 동일합니다. 80W의 소비전력과 240분의 충전시간으로 30~60분 가량 작동할 수 있으며 풀뷰 센스 2.0으로 보다 정교한 이동이 가능케 한 제품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협업을 고려해서 파워봇이 기획이 되었던것인지 재미있는 용어들이 있다는 점입니다. 모서리 먼지를 제거해주는 '엣지 클린 마스터'라든지 먼지를 모아주는 '싸이클론 포스'와 같은 단어가 스타워즈 팬들에게 생소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대신 디자인은 기존의 디자인을 상당히 재해석해서 다스 베이더와 스톰 트루퍼를 잘 표현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조합도 좋고 다스베이더의 경우 와이파이 연결 및 원격제어 기능을 갖춰 확실히 스톰 트루퍼보다는 포스가 더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달 중으로 이 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런칭과 더불어 스타워즈 팬이 만든 영상인 Vacuum Your Space 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청소의 포스가 그대와 함께 하길 바랍니다. 더불어 포스의 힘을 감상해보시죠.


글/편집 : 핫스터프(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