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뷰/컴퓨팅

이젠 USB 드라이브도 트랜스포머다.

핫스터프™ 2009. 5. 20. 23:21

만듦새가 꽤 쓸만해보이는 Ravage Transformer USB 드라이브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트랜스포머2의 개봉일이 약 1달여로 다가왔다. 상기하는 의미에서 "트랜스포머2 트레일러(2'17")"를 다시한번 봐 두도록 하자. 이제는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될 이 영화들은 폭발하고 부숴지는 장면마저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마이클 베이의 감각을 보는 것도 즐겁지만 그에 걸맞는 다양한 피규어를 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이리 변하고 저리 변하는 야누스적인 캐릭터는 아이는 물론 다 커버린 남자의 감성과 소유욕을 자극한다. 그만큼 파급력이 컸기 때문일까? 이제는 USB 드라이브도 트랜스포머화 됐다.

USB드라이브가 변신을 하더니 갑자기 포효한다! 아, 멋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ransforming USB 플래시 드라이브 Ravage는 USB 드라이브를 완벽하게 트랜스포머화 했다. 평상시에는 조금 복잡하게 생긴 USB 드라이브지만 요리조리 펼치고 접으면 포효하는 표범으로 변신한다. 견고해보이는 관절은 물론 심지어 꼬리까지도 갖추고 있으며 턱 관절까지도 움직인다. 조금 복잡한 구조 때문인지 아니면 트랜스포머의 위력 때문인지 2GB의 USB 플래시 메모리 드라이브가 $42.99(한화 약 53,000원선)로 다소 비싼 편이다. 물론 트랜스포머 매니아라면 절대 눈에 들어오지 않을 수치지만 말이다.

출처 : coolest-gadget
글/편집 : http://hotstuf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