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 최강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원 엑스 출시
지난 6월 로스앤젤레스에서 공개됐던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이 드디어 11월 7일 국내에 출시된다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발표했습니다. 엄청난 성능을 갖춘 현존 최강의 콘솔 게임기로 공개된 터라 많은 게임 애호가 및 매체들로부터 관심을 받은 제품입니다.
엑스박스 원 엑스가 최강의 콘솔 게임기로 관심을 받은 이유는 바로 엄청난 성능때문입니다. 6테라플롭스에 달하는 GPU와 12GB GDDR5의 램을 탑재하는 등 현존하는 콘솔 기기 중 최고의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그 덕분에 기존 콘솔기기와 대비했을때도 약 40% 가량 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성능 덕분에 업스케일링이긴 하지만 3840x2160 픽셀의 UHD 수준의 네이티브 4K 영상을 구현하고 HDR(High Dynamic Range) 기능 및 돌비(DOLBY) ATMOS와 DTS X 등을 더해 시각은 물론 청각적인 만족감을 더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게 됐습니다.
여러모로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는 요소들을 가득 갖춘 엑스박스원은 '엑스박스 원 엑스'와 더불어 본체 및 컨트롤러에 프로젝트 스콜피오가 새겨진 '엑스박스 원 엑스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이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0월 24일부터 이마트(영등포, 죽전, 고양), 하이마트(잠실, 월드타워), 홈플러스(합정)등의 오프라인 마켓과 더불어 11번가, 옥션, 지마켓을 통해 예약구매 할 수 있으며, 예약구매자 중 현장 수령 고객에 대해 별도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상 출시가격은 578,000원입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영상도 함께 보시죠.
글/편집 : 핫스터프(http://hotstuf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