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공지글갯수 6- 핫스터프 2.0 오픈 안녕하세요! 핫스터프입니다.무척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네요.개인적으로 이래저래 바쁜 나날을 보내다가 돌이켜보니 핫스터프가 있더라구요.한때는 1일1포스팅 정도를 목표를 삼고 열심히 했었는데 바쁘게 살다보니..^^그래서 마음을 잡고 디자인 등을 보완해서 2.0을 시작합니다. 그 사이 참 많은 것들이 바뀌었습니다.제가 먹은 나이만큼 기술이나 제품 또한 많은 발전을 거듭했고저 역시 예전보다 발전했다고 생각을 하기에 소개해드릴 정보가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자주 인사나누고 소통하겠습니다.반갑습니다! - 핫스터프 드림 공감수 0 댓글수 0 2017. 8. 18.
- 핫스터프를 더욱 깔끔하게! 핫스터프는 네이버에서 배포한 나눔글꼴을 기반으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만약 일단 돋움체로 보이신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 나눔고딕 2.0을 설치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폰트 설치 후 보다 더 편안하고 깔끔하게 핫스터프의 기사와 코멘트 등을 보세요. 자동설치버전을 사용하시면 나눔고딕과 명조 등 다양한 세팅을 한번에 끝내실 수 있습니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11. 4.
- 블로그디자인 리모델링 오랜만에 공지를 남기는 것 같습니다. 사실 핫스터프에 대한 리모델링 혹은 개편은 금년말경으로 예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본의아니게(?) 이렇게 리모델링을 거치게 되었네요. 일단 변화라고 함은 좌측 메뉴가 우측으로 넘어가고, 글보기화면에서의 레이아웃이나 댓글 레이아웃이 바뀐것이 가장 큰 변화입니다. 글꼴 또한 나눔폰트를 기본으로 하고 줄간 등을 조정해서 종전의 빼곡한 느낌보다는 한층 더 시인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사실 이 부분 때문에 항상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몇몇 컴퓨터 환경에서 배경 등의 소소한 문제가 발생은 하는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수정을 할 예정입니다. 본격적인 메인화면/메뉴개편/컨텐츠개편은 대략 금년말경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때 개편이 되면 최소1년 이상은 큰 변화없이 사용할 예정..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10. 26.
- 2차 메뉴 개편 소식 안녕하세요. 핫스터프.kr 1.0입니다. 이제 핫스터프를 운영한지도 2달이 훌쩍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미 수년 이상 블로그를 운영해오신 고수님과 선배님들이 많은 블로그스피어속에서 나름의 정체성을 만들고 뉴스와 정보, 그리고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실지 모르겠군요. 이번에 핫스터프는 두번째로 메뉴를 개편했습니다. 지난 개편이 있은 뒤 운용을 하면서 카테고리의 분류나 포스팅 항목때문에 고민을 하다가 나름 해결책이 나와서 이렇게 개편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장 큰 변화는 '크리에이티뷰'의 추가입니다. 핫스터프의 소식들을 전해드리면서 했던 고민 중 하나는 디자인 혹은 컨셉 제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기에는 카테고리구분이 좀 애매모호 했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트랜드라..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4. 23.
- 1차 메뉴 개편 소식 안녕하세요. 핫스터프.kr 1.0입니다. 이번에 핫스터프가 메뉴를 개편했습니다. 이제 포스팅 개수도 100개에 육박하고 있는 시점에서 추가 컨텐츠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어서지요. 일단 전체 뉴스는 '트랜드뉴스'로 통합을 했습니다. 이곳을 통해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아직은 해외뉴스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조만간 국내외 소식을 고루 전해드리는 곳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또한, '포커스리뷰' 라는 메뉴를 신설했습니다. (09.04.16 포커스뷰->포커스리뷰 개편) 이곳에는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전해드리는 곳입니다. 더불어 '룩&필' 을 통해서 화제가 되는 이슈나 제품을 가지고 의견을 나눠볼 생각이며, '토크&토크'를 통해 기사나 리뷰에서 다루기는 뭣한 다양하고 소소한 이야..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3. 18.
- "시계" 카테고리 추가 안녕하세요. 핫스터프.kr 1.0입니다. 첫 공지사항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번에 핫스터프 1.0에서는 시계 카테고리를 추가하였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그 필요성은 알고 있었지만 시계와 관련된 포스팅이 어느정도 가능할지 알 수 없는 상황이기에 일단 미분류로 정리를 했었는데 앞으로 좀 더 관심을 가지고 포스팅을 해 볼 예정입니다. 참고로 분류가 정의되지 않거나 실험적인 분류의 경우에는 일단 "미분류"로 정의가 된 다음 포스팅의 빈도 및 중요도에 따라 카테고리를 생성하고 분류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보다 빠르고 뜨겁고 새로운 핫스터프 1.0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들러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사 내용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hotstuff.kr@gmail.com 으로 ..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