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현대자동차 익소닉, 실차사진이 공개되다.

트랜디뷰/운송수단

by 핫스터프™ 2009. 2. 22. 01:23

본문

012


얼마전 핫스터프에서 익소닉 HED-6에 대해 공개한 것을 기억하는가? 혹시 가물가물하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번에는 실제 차량이 촬영됐다. 한 유저에 의해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이 차가 익소닉인것은 분명하다. 실차 역시 기존의 렌더링스러운 이미지와 다른바가 거의 없다. 세련된 외관은 물론 볼륨감있는 차제, 그리고 매끈하게 빠진 캐릭터 라인도 여전하다. 실제 다른곳에서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헤드라이트와 리어램프는 제네시스 쿠페의 것과 흡사하게 제작되어 전체적인 패밀리룩을 완성할 듯 하다. (그래서 핫스터프에서도 직접 정교하게 더해봤다.)컨셉트카지만 램프만 제외하고는 양산에도 큰 문제가 없는 외관과 내장인 만큼 큰 변화는 없을 듯 하다. 우리가 익소닉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다.





그렇다면 이쯤해서 좀 더 리얼하게 구현해보자. 제네시스 쿠페와 제네시스, 그리고 에쿠스에 이르는 풀라인업의 패밀리룩을 완성하려면 RV인 익소닉의 역할 또한 중요하지 않을까? 꼭 이렇게 나온다는 보장은 절대 없지만 핫스터프에서 편집해본 패밀리룩이다. 좀 더 파격적으로 나온다면 정말 컨셉트카와 같은 LED 타입으로 나올지도 모르는 일이다.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