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남녀들의 자취방에 갖춰야 할 필수품 Wind Washer

크리에이티뷰

by 핫스터프™ 2009. 5. 9. 15:48

본문


일렉트로룩스 출품작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싱글 자취방에 딱 맞는 크기와 컨셉이다!


집을 떠나 자신만의 열정을 무기삼아 세상에 도전하고 있는가? 비록 좁고 현실적인 방이지만 이 방안에서 나의 꿈이 자라고 있는가? 그렇다면 끼니는 어떻게 해결을 하는가? 밖에서 사 먹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나중엔 결국 요리도사가 되어 버리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솔직히 말해보자. 요리를 하는 것은 창작의 즐거움이라도 있지, 설겆이는 정말인지 딱 질색이다. 심지어 좁은 방에 식기세척기를 가져다 둘 생각들을 해보기도 할 것이다. 디자이너 황진욱씨는 어쩌면 이 설겆이를 더 이상은 하기 싫었는지 새로운 개념의 식기세척기 Electrolux Wind Washer를 선보였다.



스팀이 물을 700배까지 팽창시키는 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가? 1리터의 물로 차량 한대를 세척할 수 있다는 점은 이미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다. 그만큼 강력하면서도 친환경적이다. Electrolux Wind Washer도 이런 점을 활용했다. 우선 스팀을 한번 가해서 그릇의 이물질을 제거한다. 그리고 다시한번 스팀을 가해서 그릇을 한결 깨끗하게 탈지한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UV를 이용해서 그릇에 남아있을지 모를 세균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그야말로 일거삼득의 디자인이다. 청소를 마치면 아래에 위치한 트레이를 꺼내서 싱크대에서 씻어내면 끝이다. 작은 크기에 효율적인 프로세스! 물론 스팀압력이나 그릇의 크기에 따른 변화 등 손봐야 할 부분들이 있긴 하겠지만 모쪼록 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고대해본다!

출처 : YankoDesign
글/편집 :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