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방향을 잘못잡은 유령? 아니면 확성기? 아니면 오뚜기? 독특한 디자인의 의자 headstand
의자는 우리에게 여러가지 역할로서의 의미를 지닌다. 지친 다리를 쉴 수 있게 하는 안식처로서의 의자가 되기도 하고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하기 위해 의자를 사용하기도 한다. 혹은 잠시 잠을 자거나 때로는 방안 분위기를 바꿔주는 디자인 소품으로서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그러나 오늘 핫스터프에서 선보이는 이 의자는 내 몸을 이리저리 뒤틀며 운동하고 싶게 만들어 주는 의자다. 바로 qed*design에서 선보인 headstand다.
headstand는 아래쪽으로 무게중심을 줘서 독특한 형태 더불어 재미있는 움직임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이래뵈도 명백한 의자의 역할을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다. 그냥 손을 툭 가져다 대도 쉽사리 몸 전체를 뒤흔드는 독특한 움직임 덕분에 슬쩍 엉덩이를 가져다 대고 앉았을때 내 몸을 마음껏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가 있도록 한다. 덕분에 그냥 가만히 내 몸을 잡아주는 의자에 비해 불편할 것도 같지만 막상 동영상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 만큼은 왠지 운동도 될 것 같고, 또 허리도 더 편할것 같고, 심지어 재미까지 있을 것 같으니 그야말로 일석 삼조의 의자가 아닐 수 없다. 한적한 공원에 요런 재미있고 감각적인 의자 몇개 가져다 둔다면 왠지 지루하거나 피곤한 날 한번쯤 들르고 싶어질 듯 하다.
출처 : likecool 글/편집 : http://hotstuf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