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터프] 포르쉐의 변심을 직접 눈을 확인하다! 첫 동영상 리뷰 공개!

Posted at 2009. 3. 2. 22:39// Posted in 트랜디뷰/SCOOP!




그동안 포르쉐의 그 고집만큼은 참 대단했다. 2인승 쿠페만을 고집했던 것도 그렇고, 그 흔한 라디오와 컵홀더를 넣은것도 그리 오래된 이야기가 아니다. 세월이 바뀌면 포르쉐도 바뀌는 것일까? 그런 포르쉐가 첫 SUV인 카이엔을 선보이더니 이제는 세단까지 손을 대기에 이르렀다. 포르쉐 첫 세단의 정식 명칭은 '포르쉐 파나메라(Porsche Panamera)'다. 실내를 들여보면 포르쉐의 변화가 눈에 띈다. 인체공학적인 미려한 라인이 그렇고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가죽 재질과 인테리어 마감재 등의 선택이 가능한 것이 그렇다. 어디 그뿐인가? 심지어 세계적인 고급 오디오 시스템으로 유명한 베를린의 Burmester사의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제공된다. 포르쉐가 변했다고 생각하는가? 하지만 성능은 역시 포르쉐답다. 엔트리인 파나메라 S와 4륜인 4S로 나뉘는데, 엔트리레벨인 파나메라 S의 경우 4.8L의 V8 엔진을 탑재하여 0~100km/h까지 5.4초만에 끊고, 7단 PDK 미션을 달았으며 최고속도는 283 Km/h에 이른다. 리터당 9.25km의 연비는 덤이다! 그야말로 많은 변화다. 자, 그럼 처음으로 공개되는 포르쉐의 변심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자!

Original Movie by GermanCarBlog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