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컴, "자고나니 나도 파워블로거" 이벤트 실시!

토크&토크

by 핫스터프™ 2009. 4. 9. 02:00

본문


일단 이벤트 전문을 한번 보실까요?

─────────────────────────────────────────────────────────
안녕하세요?
씽크프리 오피스 라이브 런칭 기념으로 "자고나니 나도 파워블로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여러분의 블로그에 씽크프리 오피스 라이브에 대한 포스트를 올려주시면, 심사와 추첨을 통해 10분을 선정하여, 여러분의 블로그를 씽크프리를 통해 광고해 드립니다.

광고 위치는 유니페이퍼의 하단 광고 영역, 그리고 파워툴의 측면 광고 영역입니다.

씽크프리 오피스 라이브의 주요 배너광고 영역을, 여러분의 위해 전격 공개!!!! 합니다.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로그 광고를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료로 블로그 홍보의 기회를 드립니다.
TFOL(ThinkFree Office Live)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한 블로거 대상
 
event@thinkfree.com으로 다음 내용을 보내주세요.
[이름/전화번호/이메일/블로그주소/블로그자랑]
 
TFOL의 배너광고영역에 롤링배너로 삽입
(※ 세부 광고위치는 변경 가능)
 
4월19일까지 신청 마감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개별연락 예정 (광고 위치 및 규격 전달)
 
5월 한달 간 게재
─────────────────────────────────────────────────────────

한컴에서 싱크프리 오피스를 내놓으면서 블로그들의 힘을 얻어보고자 하는 듯 합니다. 싱크프리는 한컴을 안다는 사람들이라면 아는 꽤 오래전부터 이야기가 나왔던 소재인데 온라인을 통해 MS 오피스 수준의 다양한 오피스프로그램들을 어떤 컴퓨터에서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죠. 이미 어느정도 기반이 닦여진 상태에서 한컴이 인수를 하였고, 그게 벌써 5년전 이야기가 되었네요? 5년전에는 한컴을 먹여살릴 아주 중요한 아이템으로 한컴 주주(제가 한때는 한컴의 주주이기도 했습니다^^)들끼리 큰 기대를 했었는데 이제서야 나온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주제가 좀 샜는데요, 여튼 TFOL(ThinkFree Office Live)을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로그 홍보용 롤링배너를 지원해 준다고 하네요. 뭐, 배너 하나 건다고 자고 일어나서 파워블로거가 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란 것은 다들 잘 아실테지만, 그래도 자신의 블로그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게재된다는 점은 충분히 호감이 가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차피 무료 오피스웨어니 한번씩 써보시고 참여해보셔도 괜찮을 듯 싶네요. 저요? 저야 핫스터프 기사 적느라 바빠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다들 꽃구경 할 계획 구상들 한번씩 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듯 싶어요.

- 핫스터프 편집장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