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것으로도 신기한 대형 캠핑코트

Posted at 2009. 7. 3. 23:30// Posted in 트랜디뷰/라이프



7월과 8월, 바야흐로 휴가시즌이다. 요즘처럼 바쁜 일상과 후텁지근한 날씨에 지칠때면 그저 달력을 바라보며 휴가갈 날이 몇일이나 남았는지 손꼽아 기다리게 되기 마련이다. 소모된 에너지와 정신을 한껏 채우기 위한 휴가, 올 여름 휴가는 어디를 향해 떠나볼 생각인가? 여기에 아주 특별한 방식으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열기구인 AS-300에 그들만의 공간을 싣고 떠나는 여행이다.


이들은 세계 곳곳을 다니다가 그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숲에 캠핑코트를 내려놓는다. 그리고 원하는 위치에 자신들의 텐트를 치면 이제부터 진정한 캠프의 시작이 된다. 큰 튜브와 로프, 그리고 그물로 이뤄진 이 캠핑코트는 나무 등의 힘을 빌어 그곳을 마치 땅처럼 만드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면적이 크고 무게가 무겁지 않은 덕분에 나무에 큰 손상이 없이 거주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가장 유용한 것은 바로 환경학자들이다. 세계의 1/4을 덮고 있는 숲속을 탐구하고 싶은 그들에게 이 캠핑코트는 그야말로 최적의 환경이 되어준다. 게다가 원한다면 어디든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으니 더 그렇다. 한달정도 먹을것, 입을것, 마실것을 챙겨들고 아마존 밀림 위에 저 코트를 풀어놓고 지내보고 싶다. 설령 밤이면 아나콘다에, 낮이면 원숭이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아닌가 걱정은 되지만 말이다.

출처 : GIZMODO
글/편집 : http://hotstuff.kr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