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의 첫 안드로이드폰 Shole

Posted at 2009. 8. 2. 17:20// Posted in 트랜디뷰/모바일통신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휴대폰에 식상하고 스마트폰의 복잡함에 고개를 내저었을 사람들을 위한 니치마켓으로 각광받고 있는 안드로이드폰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이상 단순히 새로운 바람이 아닌 희망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이고 변화무쌍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은 기존의 휴대폰과는 여러모로 다른 인상을 심어주고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삼성을 비롯해 LG전자에서도 속속 안드로이드폰에 대한 출시정보나 소식을 전해주고 있고, 최근 모토로라에서는 자사의 안드로이드 폰 출시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버라이즌을 통해 선보여질 모토로라의 안드로이드폰 Sholes는 3.7인치 480x854 픽셀의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10월 미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고 합니다.더불어 512MB의 내장 메모리와 256MB의 RAM, 16GB까지 지원되는 마이크로SD/SDHC 슬롯, 5메가픽셀 카메라 및 GPS, 블루투스 2.0, Wi-Fi 등을 지원하게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직선미와 곡선미를 적절히 잘 혼합해 세련된 인상을 더했고 슬라이드방식의 쿼티키보드와 네비게이션버튼 등을 통해 조작이 가능합니다. 최근 모토로라에 대한 좋은 소식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상황에서, 이 안드로이드폰이 그들의 전략과 잘 맞아떨어져 시장을 제대로 형성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출처 : Engadget
글/편집 : http://hotstuff.kr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