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은 우리의 삶에 있어서 꼭 필요한 존재다. 어두운 밤길이나 어두운 집안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악천후를 경험하는 직업이나 취미에 있다면 '빛'의 소중함은 누구보다 잘 알 듯 하다. 그런 다이내믹한 사람들을 위해 Neofab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밝은 LED 랜턴을 선보였다. 이 회사에서 선보인 Legion II는 단일 LED를 이용한 랜턴 중 가장 밝은 밝기인 742루멘(Lumens)의 광량을 자랑한다. CNC가공을 하고 아노다이징 처리를 하여 견고한 외관을 자랑하며, 멀티 레이어 AR 코팅 렌즈를 통해 99.5%의 투명도를 실현하였다. 레벨2에서부터 레벨5까지 밝기단계를 가지고 있는데 배터리의 잔량이 소모됨에 따라 레벨이 달라지며, 완전히 꺼진 상태에서도 비상시를 대비해 약간의 밝기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렇게 하여 약 2시간 4분가량의 사용이 가능하다. 등산을 가거나 먼 여행을 떠날때, 하나쯤 배낭에 넣어두면 '완전' 든든할 듯 하다. 가격은 약 $295가량으로 얼굴값을 한다.
Powerful, Precise, Reliable Driver. ( We use 0.007 ohm resistors from Vishay/Dale. )
Current Up to 3000mA.
Longer Runtime Than Any Competitor In The Class.
Best Current Regulation At Any Level, Without Audiable Noise.
Reverse Voltage Protection
5 Exponential Levels.
Thumb Control Without Strain On The Wrist.
Revolutionary UI, The Easiest Way To Level Up/Down.
Quick Access to Any 2 Default Levels.
Built-in Battery Gauge.
Over-discharge protection.
Built-in Battery Holder.
Ultimate Thermal Management.
Custom Hi-End Parts.
B270 Multi-layer AR Coated Lens With 99.5% Transpa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