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요리사를 꿈꾸는 누군가를 위한 싱크대

트랜디뷰/라이프

by 핫스터프™ 2009. 4. 26. 02:59

본문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이런 싱크대


음식만들기에 취미가 있거나 혹은 직업으로 삼고 있다면 싱크대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을 수 밖에 없다. 그런 싱크대가 80년대의 싱크대에 비해 크게 나아질 것이 없는 일반적인 스타일이라면 이제는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서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내 보자. 이런 우리의 마음가짐을 위해 Glem에서는 편리하면서도 우수한 기능성을 가진 특별한 싱크대를 선보였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이 싱크대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측면에서 흘러나오는 물줄기
다. 지속적으로 흘러나오게 해서 청소를 하거나 혹은 야채 등을 다듬을때 깔끔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만약 흘러내려오는 물줄기보다 강한 능력을 원한다면 충분히 길게 연결된 분사기를 사용해 원하는 곳에 대면 된다. 특히 매끈하게 처리된 싱크는 다양한 채소나 과일, 생선등을 손보기에 편리하도록 넓게 되어 있어 좋다. 특히 흐르는 물줄기와 분사기를 이용해서 야채나 과일의 물기를 빼낼 수도 있도록 별도의 통이 만들어져 있다는 점과 옵션으로 구성된 좀 더 깊은 타공 싱크를 구입하면 물기를 더 편리하게 제거하며 손질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는 점이 편리하다. 이 앞에서 야채를 다듬고 생선을 손질하고 있으면 이미 전문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 듯 하다.

출처 : trendir
글/편집 : 핫스터프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