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비키니와 더불어 준비해야 할 방수카메라, 후지 Finepix Z33WP

트랜디뷰/영상음향

by 핫스터프™ 2009. 4. 28. 23:12

본문


추위를 피해 몸을 움츠리며 종종걸음으로 갈길을 재촉하던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꽃이 지고 날이 따뜻해지는 여름을 향해 한달음으로 달려가고 있다. 스노보드 애호가들에게는 또 다른 1년을 기약하겠지만 몸짱 보이&걸들은 곧 열릴 섬머 페스티발에 벌써부터 들뜬다. 자, 비키니와 썬글라스를 준비했다면 올 여름은 확실하게 기억에 남겨보자. 이를 위해 후지에서는 세계 최소&최경량 방수카메라 Finepix Z33WP를 선보였다.


수영하고 썬텐하느라 거추장스러운거 다 벗어뒀는데 묵직한 카메라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이야기라도 하듯이 Finepix Z33WP는 1/2.3인치 1000만화소의 CCD와 광학 3배 줌, 그리고 야경을 잘 찍을 수 있는 ISO1600을 지원하고 손떨림 방지모드까지 지원함에도 두께는 20.6mm, 무게 또한 110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가 좋다. 또한 놀러가서 만난 멋진 얼짱 몸짱 보이들과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지정된 인원수가 화면에 들어왔을때만 촬영하는 커플타이머와 최대 4명까지 인식하는 그룹타이머라는 재미있는 기능도 갖췄다. 특히 최대 3m의 깊이까지 방수를 지원하는 덕택에 효리짱의 V파도 꼭대기에만 서지 않는다면 어디든 카메라 걱정은 잊어도 된다. 가격은 $199가량이며 한국에서는 30만원 초반대가 예상된다. 에이(A)!

제조사 : Fujifilm
글/편집 :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