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터프ⓣ] 세계 최초의 웨어러블 HD 캠코더, ContourHD

Posted at 2009. 4. 28. 03:07// Posted in 트랜디뷰/영상음향


익스트림 OPS의 한장면, '아저씨! 이제 그만 고생하세요!


혹시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는가? 아무런 장비도 없이 맨손으로 고층을 타고 뛰어넘거나, 높은 다리나 건물, 산에서 점프하는 등 다소 위험천만하지만 일반적인 스포츠에서 만날 수 없는 쾌감과 스릴이 있는 스포츠, 바로 X-Sports라 불리는 익스트림 스포츠다. 만약 그 짜릿한 순간을 유튜브를 통해 공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천상 캠코더를 들고 다녀야 하는데, 그 극한상황에서 한손에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려면 어지간한 팔힘과 체력, 그리고 기술은 갖춰야 할 듯 하다. 하지만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되겠다. VholdR에서 세계 최초로 웨어러블한 HD 캠코더, ContourHD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웨어러블 HD 캠코더인 ContourHD는 소리과 더불어 16:9 비율을 가진 1280x720 픽셀의 화면을 초당 30프레임으로 담는 HD모드와 해상도보다 움직임에 중점을 둔 초당 60프레임의 SD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멋진 야외 풍경을 촬영하기 위해 컬러나 조도를 조정하는 기능도 갖춘 제품이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원버튼 방식의 레코딩 버튼을 갖추고 있으며, 2개의 레이저와 192도로 회전되는 렌즈를 이용해 화면을 수평으로 맞출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TRail™이라는 특허받은 마운트를 통해 고글이나 헬멧, 핸들, 기구는 물론 원하는 어떤 곳이든 손쉽게 ContourHD를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극한의 상황을 대비해 바디는 방수기능의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했고, 함께 제공하는 Easy Edit™를 사용해 손쉽게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가격은 $300이며, 5월경 시판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http://www.vholdr.com/video/sycamore-creek-clip-8

출처 : gizmodo
제작사 : vholdr
글/편집 : http://hotstuff.kr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