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 한장으로 살아 움직이는 손담비 만나기

룩&필

by 핫스터프™ 2009. 5. 23. 10:00

본문

사진 한장만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주는 HairTry


누구나 한두명쯤은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 연예인이 TV에라도 나오게 되면 열일 재쳐두고 멍하니 바라보면서 히죽거리는 것이 참 바보같기도 하지만 너무 과도한 집착만 아니라면 그저 행복한 즐거움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는 당신도 좋아하는 여자 혹은 남자 연예인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 서비스를 한번쯤 사용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사진 한장으로 마치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표정을 만들어내는 hairtry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말입니다.




자, 살아 움직이는 손담비를 직접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사이트는 일본에 위치한 가발 전문 사이트입니다. 요즘 가발이 TV에서 자주 등장하곤 하는데 실제 사람의 머리칼을 그대로 이용하여 아주 미세하고 피팅감이 좋은 소재에 일일히 고리를 걸어 만들어 내는 그 솜씨와 만듦새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기술보다 중요한 것은 과연 그 가발이 혹은 헤어스타일이 내 모습과 잘 어울리는가 하는 점이죠. 이 회사에서는 직접 와서 피팅해보고 눈으로 보여주지 않고도 사진 한장만 가지고 마치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를 만들어 줌으로써 가상의 세계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매우 요긴한 기능이지만 이 기능을 살짝 바꿔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혹은 내 여자친구 혹은 기타 지인들의 사진(심지어 자신의 사진을 넣어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 기분이 묘합니다~_~)을 넣으면 웹상에서 손쉽게 마우스를 따라 표정과 눈길이 변하고 심지어 눈까지 깜빡이는 모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사진한장으로 마우스 이동에 따라 반응하는 모습을 만들어 내는 것이 별것 아닌 듯 해도 이처럼 자연스럽게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이 새삼 놀랍습니다. 그 모습이 어찌나 자연스러운지 이 회사의 가발에 대한 신뢰도가 부쩍 늘어나는 느낌마저 듭니다. 배경만 화이트컬러라면 실제로 배우의 머리스타일까지 선택하여 자동으로 보여줍니다. 그것도 오른쪽의 다양한 머리스타일 중 하나를 버튼의 클릭한번으로 바꿔주니 참 쉽죠잉~!

위젯을 넣어 내 블로그에 재미있는 요소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이 서비스를 내 블로그에 달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은데요, 그냥 아래의 코드를 내가 원하는 장소에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간략하게 캐릭터만 확인할 수 있는 작은 위젯형태로 hairtry를 띄워둘 수 있죠. 다만 주목적을 벗어나서인지 바로 사진을 업로드하고 입체적으로 바꿔주지는 않고 기능설명이나 사이트 링크의 역할만 한다는 점은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블로그나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이 이게 뭔가 싶어서 한번쯤 해볼 수 있는 그런 재미있는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script src="http://www.hairtry.jp/blogparts/blogparts.js" charset="Shift_JIS"></script>

어떻게 보셨나요? 매력적인 손담비에만 주목하셨나요?^^ 주목적인 가발만들기에는 다소 벗어나 있지만 여튼 좋은 마케팅 방법이죠? 요즘 뜨는 섹시 아이콘 손담비를 보며 흐믓해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면 역시 좋은 기술이란 생각이 드네요^^

글/편집 :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