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 세상에서 가장 작은 레이저 프린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 발대식 -

포커스뷰

by 핫스터프™ 2010. 3. 27. 19:28

본문

오늘의 주인공! 세계에서 가장 작은 레이저 프린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얼마전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의 체험단 모집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미 집에 레이저 프린터가 있고, 사무실에도 좀 더 정밀하게 컬러를 뽑아내기 위해 잉크젯을 사용하고 있기에 프린터 자체는 큰 필요가 없었지만, 그래도 관심이 가는 이유는 이번에 선보인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가 세계에서 가장 작은 레이저 프린터라는데 있었습니다. 그래서 체험단에 지원했고, 운좋게 당첨이 되어 2010년 3월 20일 서울 중구 정동 아하바 브라카에서 열린 체험단 발대식에 참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체험단 후기의 첫번째 리뷰로 발대식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발대식이 열리는 곳은 서울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길로 꼽히는 산책로인 정동길을 통해서 가는 곳이었습니다.
정동길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덕수궁 대한문이 있죠.
덕수궁 대한문에서는 왕궁 수문장 교대의식이 열리곤 합니다.
독특한 복장, 그리고 깃대, 더불어 격식있는 그들의 의식속에서 묘한 매력을 느끼며 구경했습니다.


이 행사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사람은 역시 외국인들이겠지요.
한국인들은 물론 일본, 중국, 그리고 다양한 서양사람들 또한 이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구경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한국 전통 문화에요~! 기품과 격식이 있는 한국이랍니다. 좋은 경험 많이 하고 좋은 기억 많이 담고 가세요"
라고 속으로만 이야기 하고 돌아섭니다 ㅎㅎ


이 길이 바로 덕수궁 돌담길입니다.
궁궐이다보니 담이 상당히 높지만 벽돌 하나하나하 작도 깔끔하게 그리드로 구성되어 세련된 멋도 더해줍니다.
돌담길가에는 좁은 길이 있습니다.
위쪽에는 처마가 삐죽이 튀어나와 있구요.
오랜 옛날에는 이 길을 통해 비가오나 눈이오나 보초병이나 관료, 신하들이 지나다니지 않았을까 하며 상상의 나래를 펴 봤습니다.


이곳이 바로 체험단 발대식이 열리는 곳입니다.
아하바 브라카(전 아브라 카타브라와 매우 헷갈렸습니다.)라는 곳으로 아하바 + 브라카 두개의 컨셉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가게명인 것 같습니다. 이미 체험단 발대식과 관련된 입간판도 잘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행사장에는 많은 분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더군요.
삼성 프린팅 카페(http://cafe.naver.com/samsungprinting)에서만 25명이고 블로그코리아나 기타 몇몇 사이트에서 모집이 되어 근 40여명의 체험단 분들이 발대식에 참석해 주신 것 같았습니다.


사실 이런 자리가 조금 서먹할 수 있다는 점을 간파한 것일까요?
참석한 모든 체험단 분들을 위해 명함을 준비해줬습니다.
물론 나름의 명함이 다들 있겠지만 이렇게 준비된 명함을 부담없이 서로 주고받을 수 있으니 그것도 독특한 재미가 되더군요.


본격적인 체험단 발대식이 진행이 됩니다.
사회자분의 행사 진행 게시와 더불어 몇몇 설명이 이어지고,
능숙한 진행솜씨와 깔끔한 외모, 수려한 말솜씨는 관중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였습니다 :)


더불어 제품에 대한 특장점 및 상세한 설명을 위해 강승현 과장님께서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이번에 체험이 진행될 삼성 프린터 ML-1665K에 대한 포인트 및 특장점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네요.
과연 어떤 점이 ML-1665K이 가진 매력인지는 차후 차차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사의 묘미 첫번째!
역시 이벤트에 있겠지요?
이벤트 제품이 다소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여튼 작은것이라도 준비되어 이렇게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입구에 준비된 통에 제공받은 명함을 넣어 뽑는 이벤트, 퀴즈 이벤트, 그리고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을 통해 선물이 골고루 돌아갔습니다.
전 이런 이벤트에는 인연이 잘 없더라구요-_-;
(제 옆에 앉은 분은 가만히 계시다가 좋은 상품을 받아가시는 기염을 토하시더군요! 무척 신기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행사의 묘미 두번째!
바로 행사 다과에 있겠지요.
이벤 행사에 준비된 것은 바로 피자 퍼레이드였습니다.
몇몇가지 피자가 정말 무제한(...)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많이 제공되었습니다.
4명이 앉은 자리에 4판 이상의 피자가 서빙되어 나와서 정말 신나게 먹고 그래도 더 나와서 싸오기 까지 했으니까요^-^
덕분에 집에와서 야참으로도 먹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덕분에 정동길도 한번 걸어보고, 행사도 구경하고, 또 맛나는 음식까지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많은 분들과 모두 인사를 나눌 순 없었지만 몇몇분들과 잠시나마 친분을 쌓을 수 있어 즐거웠구요.

다음번 후기부터는 제품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글/편집 : 핫스터프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