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부족한 영감을 한방에 일깨우는 헤드폰

트랜디뷰/영상음향

by 핫스터프™ 2009. 3. 27. 00:46

본문


정말 하얀새의 날개를 빌린것처럼 멋진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골드처리된 장식이 디자인을 더 돋보이게 한다.


선한 얼굴이라서인지 으스스한 '드릴러'헤드폰이 더 돋보여 보인다.


추운 겨울, 음악을 좋아하는 그대가 꼭 장만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복실한 이어패드가 부착된 헤드폰일 것이다. 하지만 뭔가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을 하는 그대에게 필요한 것은 음악, 그리고 이런 헤드폰일 것이다. 바로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이너's 헤드폰'이다. 노키아에서는 최근 디자이너들과 함께 그들이 감명깊게 들었던 음악을 헤드폰으로 탄생시키는 프로모션인 'Music Almighty Headset Competition'을 열었다. 이 프로모션에는 많은 디자이너들의 작품이 출품되었는데, 이 중 독특한 두가지 헤드폰을 소개해본다. 바로 'R-Kelly'의 음악 'I Believe I can fly'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멋지게 뻗은 날개가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형상을 한 헤드폰과 'Michel Jackson'의 'Thriller'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진정 으스스한 헤드폰이다. 단순히 디자인만을 생각한 것은 아니다. 특히 블루투스 헤드폰을 개조한 'Thriller'헤드폰은 좀비들의 몸을 이용해 헤드폰의 전체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볼륨 및 트랙탐색이 가능한 문은 구멍을 통해 푸른 불빛이 스믈스믈 기어나오게 디자인했다.  그들의 독특한 해석과 설계를 바탕으로 한 이 헤드폰들, 정말 저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면 그 느낌이 한층 더 리얼할 듯 하다.

이 으스스하고 디테일한 헤드폰에 대한 제작기를 보고싶다면 클릭해보자.
http://www.thrillerheadphones.blogspot.com/

Via psfk.com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