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그기를 타고 모스크바 상공을 나는 '믿을 수 없는 모험'

트랜디뷰/SCOOP!

by 핫스터프™ 2009. 12. 3. 19:31

본문


사실 저는 그런 부류가 아니지만 어떤 분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극한의 공포와 긴장속에서 스릴과 쾌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일명 '공포쾌감'으로 분류될 것 같은 이런 즐거움은 인간에게 내재된 그 어떤 본능과도 맞닿아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늘 인간이 닿지 못하는 지역이나 공간을 찾고 탐험하며 '보통의 인간'과는 다른 자신만의 재미를 찾곤 합니다. 하지만 이미 세상 모든 지형지물에 대한 정복을 마친 어드벤쳐러라면 사정은 좀 달라집니다. 물론 오를때마다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극한의 고통이 가해지지만 처음 오르는 에베레스트산 정복의 느낌을 네번, 다섯번 똑같이 느끼기는 힘들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들에게 좀 더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바로 '전투기 모험'입니다.


세계적인 무기강국이자 강대국인 러시아의 수도인 모스크바에서 진행되는 어드벤쳐인 'Migs Over Moscow'는 1984년부터 제작이 시작되고 현재도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전투기인 'MiG-29'기와 러시아의 최신예 고속 요격 전투기인 'MiG-31 Foxhound'를 탑승하고 러시아의 창공을 나는 쾌감을 선사합니다. 탑승은 단순히 몇분이 아니라 몇시간 가량 진행되며, 모스크바를 출발해 '미그기'를 타고 지나갈 수 있는 세계적으로도 유일한 도시이자 러시아에서 3번째로 큰 도시인 '니즈니니브고로드'의 상공을 비행한 뒤 다시 모스크바로 돌아오게 됩니다. 비록 '빨간 마후라'를 달아본 적이 없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 30여개국 이상에 전투기를 수출하고 또 세계적인 파일럿을 보유한 'Nizhny Novgorod Aircraft Building Plant Sokol'이 모두 다 해결해 줄테니까요. 탑승객은 그저 투철한 모험정신과 강인한 체력 그리고 어드벤쳐를 즐길 수 있는 '빵빵한' 재력이 필요할 뿐입니다. 왠지 이런말이 떠오르네요. 언젠가 '꼭 한번 도전하고 싶습니다' 라고요. 혹시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브로셔를 프린트하셔서 러시아행 비행기에 몸을 실어보세요.

DOWNLOAD & PRINT OUT
CLICK HERE to download the Color Brochure for MiGs Over Russia
MiGs Over Russia Brochure

출처 : incredible-adventures
글/편집 :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