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네스프레소에 새로운 캡슐 5가지가 추가되다.

트랜디뷰/라이프

by 핫스터프™ 2009. 3. 31. 23:45

본문


조용하지만, 부드럽게, 또한 강하게 움직이는 커피계의 물결, 바로 네스프레소를 두고 하는 말이다. '바쁘다 바빠'를 외치는 현대인에게도 따끈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매력은 필수요소라 할만하다. 그런 의미에서 로스팅도, 그라인딩도, 드립도 필요없고 심지어 청소조차도 편한 네스프레소의 매력은 크게 다가올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가격때문에 망설이고 있는 당신을 더 자극할 새로운 소식이 각 집으로 배달되어 왔다.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캡슐 5가지가 추가됐다.

우선 '퓨어 오리진' 3가지가 참 매력적이다. 그 독특한 향과 맛도 그렇지만 봄에 잘 어울리는 듯한 산뜻한 컬러감이 캡슐을 담아두는 디스커버리 박스를 더 화려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3가지 캡슐의 이름은 각각 'Indria from India', 'Rosabaya de Colombia', 'Dulsao de Brazil' 다. 가격은 10개들이 1박스당 8,310원으로 선보였다.


중후하고 깊은 맛의 'Indria'강렬한 로스팅의 '로부스타'종과 가벼운 로스팅을 거친 '아라비카'를 적절히 섞어서 코코아와 식물의 향기, 그리고 약간의 스파이시한 향을 가진 캡슐이다. 강도는 'Ristretto'와 같은 '10'으로 새로운 강자의 출현이다.


청명한 맛이 매력인 'Rosabaya'콜롬비아 고원지역의 소규모 농가에서 수확된 커피를 습식처리하여 강력한 아로마를 갖추고 있으며, 와인을 연상시키는 빨간 과일의 느낌의 향을 가진 캡슐이다. 강도'6'으로 부담없는 수준이다.


'퓨어 오리진'의 마지막 시리즈는 바로 'Dulsao', 이 캡슐은 원숙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의 강조를 위해 태양빛으로 건조했으며, 몰트 시리얼 기반의 벌꿀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한 느낌의 향이 인상적인 캡슐이다. 강도'5'로 'Rosabaya'보다 조금 약한 수준이다.



이것이 다는 아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더 넉넉한 양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2개의 룽고(Lungo)도 추가됐다. 첫번째 룽고는 'Fortissio Lunggo'로 높은 밀도감과 자극적일정도의 강렬한 맛이 돋보이는 캡슐로, 남미 여러지역의 원두를 개별적으로 강하게 로스팅해서 원산지의 특성을 살리면서 강렬하면서도 밀도감과 쓴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강도'7'수준이다.


마지막 주자는 바로 'Finezzo Lungo'다. '피네조'라는 이름으로 종래에 있던 이 룽고는 기존의 피네조보다 업그레이드 된 캡슐로 가벼운 로스팅을 바탕으로 자스민과 오렌지꽃 느낌과 베르가못 과일의 섬세한 아로마가 돋보이는 캡슐이다. 강도'3'으로 부드럽다.


이런 캡슐을 통해 이제 네스프레소 캡슐은 총 16가지가 되었다. 이제는 정말 고급카페에서도 따라잡기 힘든 다양한 맛과 향의 향연을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된 셈이다. 아직도 갖추지 못했다면 지금 당장 신용카드명세서에서 별다방이나 콩다방 방문횟수와 금액을 체크해보자.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