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심신이 지친 그대가 꼭 들여놓고 싶어할 제품

트랜디뷰/라이프

by 핫스터프™ 2009. 4. 1. 23:21

본문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아가다보면 가끔 푹신한 안마의자에 기대어 부드러운 재즈 음악을 들으며 한숨 잤다가 일어나고 싶은 욕구가 간절할때가 있다. 하지만 잘 알다시피 이런 안마의자는 그 생김새나 형태가 패셔너블하고 럭셔리한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아저씨' 스타일인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독특하게 개발된 이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겠다. 'Thermarium'에서 선보인 '4 Senses Lounger''궁극적인 안정'이라는 주제로 디자인과 품질, 그리고 기능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의자다. 특이한 점은 이 특별한 의자가 여타 안마의자처럼 단순히 진동과 안락만을 주는 것이 아니라 느끼고 듣고 보고 냄새를 맡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점이다.


음악과 더불어 우퍼에서 전달되는 부드러운 진동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다양한 불빛을 통해 시각적인 안정을 취하게 해준다.(심지어 눈을 감고 있어도 그 특유의 시각요소는 느껴진다고 한다) 더불어 의자의 표면을 감싼 청결하고 부드러운 소재는 한층 안정감 있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재생되는 음악은 기분전환을 하기 위한 종합적인 테라피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피치나 대역폭, 템포는 물론 트위터와 우퍼의 위상까지도 설정할 수 있어서 당신의 몸상태에 맞게 스스로 최적으로 조절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런 특별한 기능 뿐 아니라 원한다면 원하는 컬러와 재질로 오더메이드도 가능하다니 정말 집넓고 돈많다면 하나 주문 넣어두고 싶을 지경이다. 뭐 그렇지 못하다면 샘플음악이라도 들어보면서 눈을 감아보자. 가능하면 좀 더 부드러운 소파에 앉아서 눈을 감고 말이다.

샘플음악링크 : http://thermariumspa.com/cms/uploads/media/Sound_Example.mp3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