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내 차를 완벽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찾았다.

트랜디뷰/운송수단

by 핫스터프™ 2009. 4. 5. 23:06

본문

내 차를 지킨다고 이렇게 살 수는 없지 않겠는가?


물론 아무곳에나 대충 세워두고 길을 나서도 내 차에 대한 일말의 걱정이 안되는 그 편안함도 물론 중요하다. 하지만 로또에 당첨되었거나 혹은 많은 돈을 벌어 좋은 차를 샀거나, 아니면 쫄쫄 굶어가며 모은 돈으로 드림카를 샀거나 좋은 차는 그만큼 신경이 쓰이게 마련이다. 솔직한 심정으로 집안까지 끌고 들어와서 같이 잠이라도 자고 싶은 심정, 남자라면 누구나 이해가 가는 심정이다.



그렇다면 이 구조물의 설치를 적극 추천한다. 영국의 'Cardok'이라는 곳에서 개발한 일명 '포르쉐 가든(Porsche Garden)'으로 불리는 '팝업 차고(Pop-up garage)'는 정말로 포르쉐와 같은 고급차를 깔끔하고 안전하게 세워놓을 최상의 방법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키링의 버튼을 눌러서 나갈때는 손쉽게 꺼내고, 다시 귀가할때는 완벽하게 차를 보관할 수 있도록 '엘레베이터'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원한다면 한대만이 아니라 두대를 동시에 댈 수 있는 '멀티'도 설치가 가능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내 차를 완벽하게 보호함은 물론, 때론 '배트맨의 배트카'를 끌고 나가는 느낌도 받을 수 있다. 물론 전제조건이 있다. 첫째, 널찍한 마당이 있는 집이 있을것! 더불어 이렇게 보호할 만한 가치가 있는 차를 소유할 것. 마지막으로 이 구조물의 설치를 위한 $60,000의 자금을 준비할것! 조건이 심플하지 않은가?

Buy or Consulting http://www.cardok.co.uk/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