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스터프] 사랑하는 내 반려동물을 위한 캐리어를 만나다

트랜디뷰/라이프

by 핫스터프™ 2009. 4. 12. 21:49

본문


반려동물과 함께 외출을 할때 반려동물에게 가장 미안한 것이 있다면 좁고 둥근 터널같은 캐리어에 가둬서 다녀야 힌다는 점이다. 사람이 들기 편하고 반려동물의 모양대로만 디자인되어 있다보니 차에 싣다가 떼굴 굴러떨어질때도 있고 또 반려동물이 불편한 자세로 시종일관 앞쪽만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아쉬움이 남게 된다. 하지만 'Sleepypod'라면 그럴 염려가 없다.



이 제품의 장점은 반려동물이 숨쉬기 쉬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돔타입의 메쉬통기구멍이 위쪽을 감싸고 있으며, 측면은 충격보호를 위해 폼베드를 사용하고, 몸 전체를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형태로 하고 있을 수 있도록 넉넉한 원형의 공간을 마련해준다는 점이다. 또한 이동을 고려하여 별도의 벨트도 장착할 수 있다. 특히 푹신함을 느끼게 해주는 원형의 침대는 반려동물을 최대한 안락하게 해주며 덕분에 반려동물은 병원에 가거나 여행을 떠날때 가능한 한층 쾌적한 상태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반려동물은 물론 멋진 당신에게도 매우 잘 어울린다.



특히 이 Sleepypod의 최대 장점은 차량을 이용할때 캐리어가 굴러떨어지거나 밀려돌아다니는 '매우 불편하고 위험한' 상황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트벨트를 이용해 묶어둘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위쪽의 메쉬통기구와 더불어 원형의 디자인은 제품이 안정되게 고정됨과 동시에 반려동물이 장시간 이동에도 잘 쉴 수 있도록 해준다. 제품은 3kg까지 허용되는 Sleepypod mini와 더불어 7kg까지 허용되는 Sleepypod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컬러 또한 6가지로 매우 다채롭다.


두마리가 들어가도 넉넉한 풀사이즈 원형 케리어 Sleepypod, 정말 그들이 이야기하는 대로 그리고 저 동물의 편안한 표정대로 이 Sleepypod가 당신이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선의 배려가 되는데는 무리가 없을 듯 하다.





제작사 :  Sleepypod(http://sleepypod.com/)
글/편집 : 핫스터프(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