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B&O의 ICEPower가 탑재된 뮤직폰 TRANCE U490 출시

트랜디뷰/모바일통신

by 핫스터프™ 2009. 5. 3. 02:24

본문



휴대폰이 단순히 전화만 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난 듯 하다. 최근 출시되는 휴대폰은 통화 기능 뿐 아니라 터치를 이용한 다양한 유틸리티의 활용은 물론 음악이나 동영상까지 감상하는데도 충분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는 음악기능을 보강한 뮤직폰들이 모토로라와 노키아 등을 통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삼성 역시 최근 Trance U490이라는 모델을 북미지역에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Samsung Trance U490은 전화기능과 더불어 음악기능이 특화된 뮤직폰이다. Trance는 마치 바이올린을 연상시키는 컨셉에 반짝이는 광택재질의 블랙 또는 레드 컬러의 마감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들었으며, 176x220 해상도를 가진 2.1인치의 디스플레이와 슬라이드 버튼과 전면에는 터치센서 네비게이션을 탑재했다. 더불어 편리한 음악 감상을 위해 3.5파이의 스테레오 단자를 탑재하고 있다. 특히 음악기능을 위해 B&O의 ICEPower Amp를 탑재하고 3D Sound Effect 및 Wide, Dynamic, Surround 등의 Effect까지 겸비해서 CNET 등으로 부터 음질적으로 우수한 뮤직폰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Trance는 Verison을 통해 2년 약정에 $49.99정도로 저렴하게 풀린다고 한다. 

출처 : CNET Crave
글/편집 : http://hotstuff.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