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제네시스 쿠페 RW

Posted at 2009. 5. 5. 21:57// Posted in 트랜디뷰/운송수단



요즘 제네시스 쿠페가 부쩍 많이 눈에 띈다. 제네시스 쿠페의 판매고도 꾸준히 늘고 있거니와 매력적인 볼륨에 나름 적절한 가격은 눈과 귀, 그리고 마음을 팔랑거리게 만든다. 말동무라도 함께 있노라면 젠쿱(제네시스 쿠페의 약칭)과 외산 자동차간의 비교체험이라도 붙여볼 요량으로 외관이나 성능에 대한 논쟁을 나누곤 한다. 그만큼 제네시스 쿠페는 꽤 잘 빠진 녀석임이 분명하다. 많은 발전이기도 하고 말이다. 그런 제네시스 쿠페가 좀 더 매력포인트를 더해서 새롭게 나왔다. 마치 새롭게 역사를 쓰듯 제네시스 쿠페 RW라는 이름을 붙여서 말이다.



명목상으로 상품성을 높히기 위해 출시된 제네시스 쿠페 RW는 종래의 제네시스 쿠페를 더 다듬고 필요한 부분들을 더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우선 내부적으로 인텔리전트 DMB 내비게이션과 더불어 시간이나 공조 및 오디오 정보와 더불어 토크나 엑셀개도율 등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는 멀티게이지를 선택사항으로 더했다. 또한 오피러스나 그렌져 등에서 선보인 룸미러식 하이패스 시스템인 ETCS를 전 모델에 적용했다. 더불어 스티어링휠에 부착된 패들로 기어를 변속하는 패들쉬프트와 연비를 높일 수 있는 경제운전안내시스템 등도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기능들이다. 외관상으로는 최상위 모델인 200 터보와 380 GT와 더불어 200 터보 RW모델과 380 GT RW모델이 추가되었는데 RW모델은 룸미러식 하이패스 시스템과 인텔리전트 DMB 네비게이션을 기본 채용하고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해서 한층 멋진 외관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기능과 외관이 한층 개선된 제네시스 쿠페의 가격은 200 터보 RW는 3,136만원, 380 GT-RW는 3,428만원으로 책정되어 종래 모델보다 가격이 조금 상승했다. 이미 해외에서는 있어왔던 패들쉬프트나 에어스포일러지만 늦게나마 적용된 것은 분명 환영할 만한 일인 듯 하다.

글/편집 : http://hotstuff.kr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