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잊고 있었습니다. 아니 오히려 잊고 싶었는지도 모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보면 오는데 그만큼 더 많은 시간이 걸릴것 같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결국 이렇게 도착해서 다시금 그때의 기억을 되살리게 해주네요. 이름하야 2009년 티스토리 연말결산 우수블로거 선물입니다.
아무리 핫스터프가 뜨거운 것이 좋아! 라지만 이렇게 잘려버리니 뜨거운것! 이 되어버리더라구요 ㅋㅋ
여튼 2009년 티스토리 연말결산 우수블로거 선정상품이 맞긴 맞는 모양입니다. 2009년 2월경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던 뭣모르던 시절에 나름 이런상 하나는 받아야 겠다라고 목표를 세웠었는데 어느정도는 부합했다는 것에 만족을 느끼게 합니다.
이게 바로 티스토리 우수블로거상 3종 선물세트입니다. 바로 달력과 몰스킨 다이어리, 그리고 영화티켓 또는 명함으로 구성되어있지요.
개인적으로 기대를 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달력입니다. 사진찍는것은 좋아하지만 제품사진에 국한되는지라-.-; 응모할 수 없었던 사진공모전라 이 달력은 저에게 인연이 없나보다 싶었는데 이처럼 우수블로거라는 명목으로 받게 되니 기분이 좋네요.
뒷면을 뜯어내는 구조의 패키지입니다. 순백색의 컬러톤이나 표면의 매끄러운 코팅 질감이 마음에 듭니다. 다음로고가 아래쪽에 작고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구요.
달력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담백합니다. 회원님들의 소중한 사진 하나하나가 잘 담겨져 있어 보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사진은 컨트라스트를 더욱 높게하고 인화한 사진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서인지 이처럼 거친 느낌의 써멀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한층 더 사진에 빠져들게 만들어 주더군요.
타이포그라피가 깔끔하고 색선택이 간결하면서 일목요연해서 보기가 수월합니다. 폰트로 다음체를 사용한 점도 마음에 들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는 설날이 보이네요^^
연초에 달력을 사려다 마음에 드는 달력이 없어 주요 문구사를 서성였는데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선정 덕분에 이처럼 좋은 달력을 갖게 되었네요. 비록 받자마자 한장을 훌쩍 넘겨야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만큼 만족감도 있네요 ^-^
함께 제공된 몰스킨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리와 관련한 오배송처리 때문에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 어째 이름도 없고 아무련 교환 거리가 없네요?-.-; 별 문제 없나보다 하고 지나갈까 합니다. 혹시 우수블로거에게는 인장이라도 찍어주셨나-_-; 혹시나 해서 열어봐도 아무런 인장이 없네요^^;
여튼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단위 다이어리로 1주일에 대한 날짜와 요일이 기재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메모란이 마련되어 실용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크기도 작지 않고 여유가 있어 필기하기도 수월해 보이구요.
이번에 배송된 선물 중 또 다른 기대를 갖게 한 명함입니다. 물론 영화관람권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명함은 이번이 아니면 만들기 힘든 물건인지라 명함을 선택! 나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면에는 이처럼 티스토리로고만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는 타입입니다.
재질도 특이한데요, 일반적인 종이소재가 아니라 PET소재라 구김이 적고 표면 인쇄감이 상당히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더불어 휨특성이나 탄성 또한 우수하구요. 오래도록 헤지지 않을 견고한 명함이죠.
여튼 1달이상 기다려왔지만 이렇게나마 받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이 여세를 몰아서 2010년, 2011년에도 우수블로거에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 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그리고 질책 부탁드립니다!
핫스터프 http://hotstuff.kr